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10시 50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습니다.

2. 1부예배 시간변경
오늘부터 1부 예배를 오전 9시에 드립니다. 예배시간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3. 세례식
다음주 주일 2부예배 시간에 세례식이 있습니다.

4. 예배전 중보기도
예배전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30am에 204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월 인도: 이경우 장로)

5. 릴레이 중보기도
새예배당의 “중보기도실(본당/106호에 위치)”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릴레이 중보기도”를 합니다. 누구든지 여호와를 앙모하는 분들은 오셔서 기도하기 바라며, 기도하고 싶은 분들은 sign up sheet에 시간을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김은주 사모님, 명수정 전도사님)

6. 교회 오픈
매일 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교회 지킴이 봉사자들에 의해서 교회가 오픈됩니다. 본당에서 기도하실 수 있도록 기도 음악을 틀어드리오니, 언제든지 오셔서 자유롭게 교회와 열방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시간에 오실 분들은 강대이 목사님에게 문의해 주시면 언제든지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

7. 11차 북인도 교회개척선교팀 모집 안내
11차 북인도 교회개척선교팀(12/23~1/2)을 모집합니다. 오늘 로비에서 신청서를 받아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후 1시 30분부터 훈련이 있습니다. 아직 마음을 정하지 못하신 분들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성도님들께서는 선교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문의: 전병일, 이윤수, 명수정)

8. Daylight Saving Time 종료
다음주 주일(11/2)부터 Daylight Saving Time이 종료됩니다. 토요일에 미리 시간을 조정하셔서 예배 시간에 지장이 없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9. 헌금안내
교회의 legal name이 변경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체크로 헌금하실 분들은 당분간 Canyon Creek Korean Church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지역전도
이번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지역전도를 나갑니다. 함께 나가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10시까지 203호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친교의 시간 목장별 교제
성도간의 친교를 위해서 친교의 시간에 두 목장씩 그룹을 지어서 사랑의 교제를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 간지 참고)

12. 새소식반
예수님을 모르는 어린이들을 전도하기 위한 새소식반이 매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방명배 목자님댁에서 있습니다. 주변에 믿지 않는 어린이들이 있다면 새소식반으로 인도해 주시고, 물질과 기도로도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문의: 이소연 팀장, 512-934-1706)

13. 11월 생명의삶 큐티
오늘 나눠드린 11월 큐티를 가지고 매일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과 교제 나누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생명의삶 큐티책을 구입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로비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권당 $5)

14. 할렐루야 나잇
이번주 금요일(10/31) 저녁 7시부터 교회에서 할렐루야 나잇이 있습니다. 자녀들이 세상문화에 물들지 않고 하나님의 자녀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고,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CM 아이들 픽업
오늘 CM 아이들 픽업은 sign-out 없이 식당에서 픽업합니다. 영유아와
Kinder는 201, 202호에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16. Youth 모임 안내
(1) 10월 Youth 금요모임 (102호, 8:30pm)
10/31-Revival Night
(2) 오늘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Youth Picnic이 교회옆 공원에서 있습니다.

17. 교우동정
문성호/문헤더 가정에 아들(문찬솔)이 태어났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새가족등록
최근에 저희교회 오셔서 목장 배정받으시고 등록하신 가정을 축복하며 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니유/이은혜 (블루몽 목장)

19.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204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