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전 중보기도
예배전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30am에 207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월 인도: 이경우 장로)
3. 저녁기도회
매일 저녁기도회가 월~목요일 저녁 8시에 102호(월, 수)/201호(화, 목)에서 있습니다. 많이 나오셔서 교회와 열방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중국 미전도종족 교회개척선교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중국 미전도종족 교회개척선교가 있습니다. 선교팀의 사역과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팀: 계동성, 이광수, 정미영, 정혜령, 전병일)
5. 아리조나 미국원주민 교회개척선교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아리조나 나바호 원주민 선교가 있습니다. 총 40명까지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는 선교센터 계동성 목자님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6. 온가족 수련회
온가족 수련회가 5월 27일(금)-30일(월)에 ARCG(Occidental, CA)에서 있습니다. 모든 교인이 참석할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세워주시고, 강사 목사님을 위해서, 은혜로운 집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사: KM-박보영 목사님(인천방주교회), YM-박다니엘 선교사님
7. 온가족 수련회 – YM/CM/영유아부 등록 안내
온가족 수련회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신 가정 중 자녀들이 YM, CM 또는 영유아부에 속해있는 가정에서는 자녀들을 각 부서에 각각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YM: $20, CM: $20, 영유아부: $10 (티셔츠 가격 포함)
8. 거리전도
오늘 거리전도는 샌프란시스코로 나가며, 유스 바디워십팀과 함께 나갑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친교 후 로비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새가족 환영회
4월 24일(주일) 오후 5시 30분에 새가족 환영회가 있습니다. 최근에 저희 교회 오셔서 아직 새가족 환영회에 오시지 않으신 모든 분들을 초대합니다.
10. 교회 보수와 청소
이번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초원별로 배정된 교회 보수와 청소를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11. 성경통독대회 시상
지난 1-2월에 있었던 성경통독대회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명단에 있으신 분들은 로비에서 선물을 픽업해 주시기 바라며, 명단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강대이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장별 시상 1등 : 왓수룽 목장 / 2등 : 두루벳 목장 / 3등 : 타직스 목장
개인별 시상 최우수상 : 정정수
1독이상: 강성훈 고선숙 구본일 구정애 김건표 김복상 김성주 김소연 김순지 김영수 김영옥 김영일 김훈상 노병용 노윤숙 박아란 백기순 변정희 손경임 양명운 오정미 윤은숙 이봉복 이영선 이영순 이인화 이자영 이제나 이지현 전대순 전샤론 전영덕 정미란 정미영 정정수 조한경 조현경 최혜육 최효은 한경일 한경화 허현자 홍정희 황성원 황윤자 (45명)
신약이상: 고성애 고재홍 구갑회 김명구 김성우 김수민(알바니아) 김세훈 김애순 김하성 박재희 백유선 석봉은 신승헌 심재헌 안진원 오장석 우수정 유경민 이경우 이우원 이윤수 이윤애 이은혜 이준욱 이진희 전병일 조한나
최호영 호유정 홍승주 (30명)
12. Youth 모임 안내
(1) 이번주 금요 유스모임 8:30pm 기도회
(2) 이번주 수요제자훈련이 있습니다.
(3) 이번주 댄스팀 모임은 없습니다.
(4) 유스 수련회, 아리조나 선교 sign up을 받고 있습니다.
13. 교역자 동정
담임목사님께서 지난 수요일에 부정맥 치료를 위해 UCSF에서 Catheter Ablation 시술을 받고 목요일에 퇴원하셨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5/9까지 2주간 집에서 휴가를 보내실 예정입니다. 목사님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204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