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전 중보기도
예배전 중보기도회가 매주일 10:30am에 207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월 인도: 강성광 장로)
3. 매일 저녁기도회
저녁기도회가 월, 화, 목요일 8:00pm~9:30pm에 102호(월, 목)/201호(화) 에서 있으며, 금요일에는 8:30pm부터 본당에서 있습니다. 많이 나오셔서 교회와 열방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중국 교회개척선교
3월 31일부터 4월 10일까지 중국 미전도종족 교회개척 선교가 있습니다. 오늘 선교훈련은 1시 20분에 203호에서 있습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팀: 노병용, 김영수, 김춘경, 정승훈)
5. 성경통독대회
성경통독대회가 1월~2월에 있습니다. 로비에 비치된 성경읽기표를 참고해 주시고, 남은 기간 목장별로 많이 읽을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봄학기 삶공부 개강
2월 21일에 봄학기 삶공부가 다음과 같이 개강합니다.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로비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강대이 목사님이나 헌금함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기도학교는 매주 수요일 7:50-9:30pm에 진행이 되며, 온 교회에 기도부흥을 위한 중요한 과목입니다. 모두에게 열려 있지만, 특별히 리더들은 모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학기 말씀의 삶은 다음 학기로 연기되었으며, 이번학기 생명의 삶은 강대이 목사님이 인도하십니다.
생명의삶(강사: 강대이 목사님)-매주 화요일 7:30pm 101호 (2/21 개강)
기도학교(강사: 김궁헌 목사님)-매주 수요일 7:50pm 본당 (2/22 개강)
7. 삶공부 childcare 헌신자 모집
2월 21일부터 개강하는 삶공부를 위해서 childcare로 헌신해 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더 많은 성도들이 삶공부를 수강하기 위해 childcare가 너무나 중요합니다. 딱 하루만 섬겨주셔도 되오니 지난번 나눠드린 신청서를 보시고, 많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리더모임
오늘 오후 2시부터 102호에서 리더모임이 있습니다. 리더분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모임 후에는 기도학교 팀장모임이 10분간 있습니다. 기도학교 팀장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세례식
4월 2일에 세례/입교/유아세례식이 있습니다. 세례/입교/유아세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강대이 목사님에게 신청해 주시고, 아래 교육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스는 차인규 목사님에게, EM은 김건표 강도사님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아세례: 만 2세 이하, 유스: 만 14세 이상)
세례/입교 교육: 3/5, 3/12, 3/19(주일) 오후 2시 203호
유아세례 부모교육 : 3/26(주일) 오후 2시 203호
10. 주차안내
주일예배때 주차장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리더분들은 가급적 외부에 주차하고 걸어와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회 주차장에 주차하실 때는 도난방지를 위해 귀중품은 차안에 두지 마시고 반드시 직접 소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교역자 부임
오늘부로 유스 사역을 위해 차인규 목사님이 부임하셨습니다. 목사님의 부임을 축복하며, 유스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교우동정
– 김재형 형제님(모로코 목장)이 모친장례로, 이종환 형제님(예슈아 목장)이 부친 장례로 한국을 방문 중에 있습니다. 유가족들을 위해 위로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 출산 : 지난 주간에 김태석/김은혜 가정(예슈마쉬 목장)에 딸이 태어났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축복하며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새가족 목장배정
최근에 저희 교회 오셔서 목장배정 받으시고 등록하신 가정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임태형/이명선 가정(혜주 목장)
14.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