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전 중보기도
예배 전 중보기도회가 매 주일 10:30am에 207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8월 인도: 전병일 장로)
3. 자율저녁기도회
8월 12일까지 월, 화, 목요일에는 저녁기도회가 자율기도회로 본당에서 8:00pm~9:30pm에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저녁 8시에 102호에서, 금요일에는 저녁 8시 30분에 본당에서 종전처럼 있습니다.
4. 9월 남인도 미전도종족 교회개척선교
9월 9일부터 9월 18일까지 남인도 미전도종족 개척을 위한 팀원을 모집합니다. 인도남부지역에 남아있는 새로운 미전도 종족을 찾아가서 전도하고 개척하는 일과 가정교회와 지역교회 지도자 훈련사역을 하게 됩니다. 특히 현지 자매사역자들을 만나 격려할 계획이라서 자매님들의 적극지원을 바랍니다. 지원자격은 북인도 선교경험이 있는 분에 해당되며 자세한 사항은 선교센터(전병일 장로)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11월 아시아/중동 교회개척선교
11월 1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아시아(북인도, 네팔, 미얀마, 중국)와 중동(이집트, 터키, 이스라엘) 지역에 교회개척선교가 있습니다. 아시아와 중동지역 중에서 한 지역을 선택하고 선택한 지역 내에서 나라를 1,2,3지망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해외선교가 처음이신 분은 북인도를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격은 회원교인으로서, 아직 선교학교를 수료하지 않은 분은 오늘부터 시작되는 선교학교를 수강하셔야 합니다. 선교훈련은 9월 10일부터 시작하며 모든 팀원은 선교훈련에 반드시 참석하여야 합니다. 로비에 있는 신청서를 9월 10일까지 선교센터 (아시아: 전병일 장로/중동: 이윤수 장로)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및 선교사 입양후원 약정서
미전도종족 개척을 위한 개척사역자 및 선교사 입양후원을 위해 약정서를 받습니다. 로비에 있는 현황표를 참조해 주시고, 어느 선교사를 지원해야할지 결정을 못하신 분들은 금액만 적어주시면 선교센터에서 지원이 필요한 선교사님을 선정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선교헌금 약정관련 문의 : 전병일 장로)
7. 제 4기 선교학교
제 4기 선교학교가 오늘 8월 6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주 주일 2pm-4pm, 월요일 7:30pm-9:30pm에 101호에서 있습니다(총 9회 강의). 수강신청 하신 분들은 오늘 오후 2시에 101호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8. 리더수련회
리더수련회가 8월 25일(금) 8:30pm –26일(토) 9:30am-5pm에 교회에서 있습니다(강사: 이재화 선교사). 모든 리더분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고,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세례/입교/유아세례식
세례/입교/유아세례식이 9월 17일(주일)에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강대이 목사님께 미리 신청해 주시고, 다음 교육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Youth는 Daniel Kim 전도사님에게, EM은 Peter Kim 강도사님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격: 유아세례는 만 2세 이하, 유스는 만 14세 이상)
세례/입교자 교육: 8/19(토), 8/26(토), 9/9(토) 오전 10시 103호
유아세례부모교육 : 9월 10일(주일) 오후 2시 203호
10. 교역자동정
담임목사님께서 7월 16일(주일)부터 8월 6일(주일)까지 안식월이십니다. 안식월 기간 동안 교회와 목회를 위해 기도하며 구상하실 때, 함께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선교사동정
백숙경 선교사님이 내일 다시 출국하십니다. 선교사님의 건강과 사역을 위해서 날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교우동정
– 출산 : 임재흥 목사님 가정에 아들(임성신)이 태어났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축복하며 축하해 주시고, 아기와 사모님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혼 : 청년목장의 박영원 형제와 김민혜 자매가 어제 토요일 한국에서 결혼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복된 새 가정을 위해 축복하며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귀국 : 지난 1년간 함께 신앙생활하던 김용중/조성은 가정(예슈마쉬)이 이번주 8/11(금)에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가시는 가정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