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한가족예배 안내
– 2부 예배는 온가족이 다함께 드리는 한가족 예배로 드립니다. 초원별/목장별/가족별로 앉을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배 중에는 매주 Theme별 자녀축복기도 시간이 있습니다. (1주: Kinder-2학년, 2주: 3-5학년, 3주: 6-8학년, 4주: 9-12학년) 해당되는 아이들은 예배시작 때부터 제일 앞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녀축복기도가 끝난 후, 영유아 부모님들은 202호로 아이를 drop해 주시고, CM(Kinder-5th)은 친교실로, YM(6-12th)은 102호로, EM(English Ministry)은 몬테소리학교 Gym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3. 다음주 주일예배 안내
다음주 주일예배는 박바울 선교사님이 오셔서 말씀을 전해주십니다. 1부와 2부 말씀이 다르오니, 1부 예배부터 오셔서 큰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예배전 중보기도
예배 전 중보기도회가 매 주일 10:30am에 207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0월 인도: 강성광 장로)
5. 저녁기도회
저녁기도회가 화~목요일은 8:00pm에 102호(목요일은 201호)에서, 금요일에는 8:30pm에 본당에서 있습니다. 많이 나오셔서 교회와 열방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은 8pm-9:30pm에 본당에서 자율기도회로 있습니다.)
6. 11월 아시아/중동 교회개척선교
11월 11일부터 22일까지 아시아(북인도, 네팔)와 중동(이집트, 터키, 이스라엘) 교회개척선교가 있습니다. 오늘 선교훈련은 오후 2시부터 201호에서 있으니 선교팀원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선교연보
지난번 광고 드린 대로, 선교연보 봉투를 사용하여 인도 선교사역을 위해 연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바라나시와 파트나에 핍박이 심해서 예배를 드릴 수 없는 상황으로, 소규모 교회건물 구입이 시급한 상황입니다(바라나시 약 6만불, 파트나 약 10만불). 지난번 1번 항목을 이것으로 수정하오니, 정성껏 선교연보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로비에 있는 게시판이나 교회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선교바자회
10월 셋째 주에 남인도 힌두자매들과 사역자들을 돕기 위한 선교바자회가 친교실에서 있습니다. 아울러 선교바자를 위해, 오늘과 다음주 2주간 집에서 안 쓰는 물건들을 도네이션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선교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지역전도
이번주 목요일(10월 12일)에 지역전도 나갑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10시 30분까지 207호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10. 가정예배 안내
10월부터 공식적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모든 가정에서 가정예배 드리기 운동을 시작합니다. 지난주 나눠드린 간지를 참고해 주시고, 각 가정마다 가정예배가 살아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자모방 안내
자모방에 들어가실 때는 신발을 반드시 벗고 들어가시고, 신생아를 위한 시설 보호를 위해, 반드시 부모의 지도하에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12. PCA 서북노회
PCA 서북노회가 10월 9일(월)-10일(화)에 본 교회에서 있습니다.
13. 이번 주 생명의 삶
이번 주 생명의 삶은 PCA노회 관계로 10월 13일(금) 오전 9시 30분에 101호에서 있습니다. 수강하시는 분들은 시간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4. 교우동정
지난 주간에 드루즈(새가족목장) 목장의 김은정 자매, 나바호 목장의 김광현/김헬렌 가정에 각각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아기와 산모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며,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