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 전 중보기도
예배 전 중보기도회가 매 주일 10:30am에 203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월 인도: 이경우 장로님)
3. 저녁기도회
이번 주 저녁기도회는 월~수요일은 저녁 8시에 102호(월, 수), 201호(화) 에서, 금요저녁기도회는 저녁 8시 30분에 본당에서 있으며, 목요일은 자율기도회로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 교회 본당이 오픈됩니다. 많이 나오셔서 교회와 열방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11월 아시아/중동 교회개척선교
11/16~28까지 아시아(북인도, 네팔, 미얀마)/중동(터키, 이스라엘) 교회개척 선교와 11/23~30까지 유스 중심 인도교회 개척선교가 있습니다. 선교팀과 열방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선교훈련은 오후 3시에 102호에서 있습니다.
5.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후원약정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입양후원을 위한 약정을 받습니다. 목장이나 개인이 개척사역자를 입양하여 재정과 기도로 후원하실 분들은 약정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번주 지역전도
매주 수요일에 지역전도가 있습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9시 30분까지 207호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7. 화요중보기도회
화요중보기도회가 이번 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02호에서 있습니다.
목녀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목요중보기도회
매주 목요일에 목요중보기도회가 있습니다. 초원별로 많이 나오셔서
부흥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명예(원로)목사 추대 결정을 위한 기도요청
담임목사님의 은퇴를 앞두고, 우리교회가 총회헌법에 따라서 명예목사 (Pastor Emeritus)로 추대하는 안건을 당회에서 진행 중입니다. 앞으로 공동의회에서 최종적으로 결정되어야 할 사항입니다. 이 문제를 두고 온 교회가 하나 되어 주님의 뜻을 이루도록 앞으로 4주간 특별기도 주간으로 정합니다. 온 성도들이 다함께 많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리더모임
오늘 예배 후 2시부터 201호에서 리더모임이 있습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세례/입교/유아세례식
다음 주 주일 2부 예배 시간에 세례/입교/유아세례식이 있습니다.
12. 유아세례 부모교육
오늘 예배 후 1시 30분부터 203호에서 유아세례 부모교육이 있습니다. 유아세례 받으실 부모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자녀교육 부모 세미나
이번 주 금요기도회 시간에는 “자녀들의 정체성을 혼동시키는 공립학교의 실체와 대안책”이라는 주제로 자녀교육 부모세미나가 있습니다. (강사:
김사라 사모, TVNext 대표)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14. 온가족수련회 헌금
온가족 수련회를 통해 큰 은혜를 부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온가족 수련회를 위해서 계속 헌금하실 수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로비에 있는 수련회 헌금봉투를 사용하여 계속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유스광고
유스 교사로 섬기실 분을 모집합니다(자격: 생명의삶을 수료하신 회원교인).
문의는 최사무엘 전도사님이나 김상학 목자님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교우동정
장례: 오혜숙 목녀님의 부친께서 지난 주간 한국에서 소천하셨습니다. 유가족을 위해 기도와 위로 부탁드립니다.
귀국: 그동안 함께 신앙생활 하던 최하은 자매님(청년목장)이 이번 주 한국으로 귀국하십니다. 가시는 자매님을 위해 기도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17. 새가족 등록
최근에 오셔서 목장 배정 받으시고 등록하신 분들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김혜숙(아키타 목장), 박종(왓수룽 목장)
18.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