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감사
오늘 1, 2부 예배시간에 말씀을 전해주시는 송용걸 목사님(전 시카고 헤브론교회, 신천교회 담임)께 감사드립니다. 

3. 예배 전 중보기도
예배 전 중보기도회가 매 주일 10:30am에 203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0월 인도: 이윤수 장로님)

4. 저녁기도회
이번 주 저녁기도회는 월,수요일은 저녁 8시에 102호에서, 화요일은 저녁 8시에 201호에서, 금요저녁기도회는 저녁 8시 30분에 본당에서 있으며, 목요일은 자율기도회로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 교회 본당이 오픈됩니다. 많이 나오셔서 교회와 열방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11월 아시아/중동 교회개척선교
11/16~28까지 아시아(북인도, 네팔, 미얀마)/중동(터키, 이스라엘) 교회개척 선교와 11/22~29까지 유스 중심 인도교회 개척선교가 있습니다. 선교팀과 열방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선교훈련은 오후 2시 30분에 102호에서 있습니다.

6.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후원약정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입양후원을 위한 약정을 받습니다. 목장이나 개인이 개척사역자를 입양하여 재정과 기도로 후원하실 분들은 약정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7. 이번주 지역전도
매주 수요일에 지역전도가 있습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9시 30분까지 207호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8. 화요목녀기도회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02호에서 화요목녀 기도회가 있습니다. 모든 목녀님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목요중보기도회
매주 목요일에 목요중보기도회가 있습니다. 초원별로 많이 나오셔서
부흥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새가족환영회
10월 20일(주일) 오후 5시 30분부터 새가족 환영회가 있습니다. 최근에
오신 새가족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교회 대청소
어제 있었던 교회 대청소에 오셔서 함께 하신 모든 성도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성전을 앞으로 더욱 아름답게 가꿔나가는 마라나타 비전교회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12. 교회 쓰레기 분리수거 안내
Livermore Sanitation에서 분리수거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Weekly로 $162.89의 Fine을 지불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분리수거에 성도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고, 분리 수거를 위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이어서 목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3. 유스바자회
유스 팀원들 사역비를 위해 앞으로 3주간 친교실에서 선교 바자를 합니다. 많이 동참해주시고 기도와 재정 후원 부탁드립니다. 

14. 교사임명
오늘 새로 교사로 임명받으시는 분들을 축복합니다. 윤데비(유스교사), 이현영, 조한나(영유아부교사)

15. CM 광고
저학년(K-2학년) 부모님들께서는 예배가 끝나는 즉시 각 반의 아이들을 pick up 하셔서 점심식사를 같이 하시고 아이들을 전적으로 돌봐주시기 바랍니다.

16. Here & Now Night (Hallelujah Night) 
10월 31일 6시부터 9시까지 CM Here & Now Night이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CM과 YM 학생들 부모님께서는 로비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다음주 (20일)까지 이정미 선생님이나 김상학 선생님께 제출해 주세요.

17. 새가족등록
최근에 오셔서 목장배정 받으시고 등록하신 가정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김완기/김희선 가정 (헝가리집시 목장) 

18.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