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나타!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주님의 사랑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주(6/21) 주일 예배 참석하셨던 성도 한 분이 오늘 코로나 양성반응이 나온 관계로, 오늘부터 7월 9일(목)까지 2주간 교회 건물 전체를 폐쇄합니다. 이에 따라 성도분들의 안전을 위해, 아래내용을 참고하셔서 함께 기도하며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1. 코로나 양성반응 나오신 성도님은 우리 교회에서 감염되지 않았고 다른 장소에서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주일 예배 참석자 중, 그분 주변에 계셨던 분들도 현재까지 아무런 증상이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이 방역팀의 수칙에 잘 따라 주셨기 때문에 교회에서는 감염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혹시 조금이라도 의심이 되는 분들이 계시면 코로나 테스트를 받아보실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교회에서는 더 철저히 방역 할 수 있도록 모든 절차를 다시 점검하고 있습니다.  


2. 혹시라도 지난주 주일예배나 이번주중에 교회에 오셨던 분들 중 코로나 양성반응이 나오신 분이 계시면 저에게 개인적으로 꼭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성도님들의 건강을 위해, 교회의 방역을 더 철저히 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이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은 철저히 보장해 드립니다. 


3. 6/25(목)-7/10(목)까지 교회 건물은 전면폐쇄하여 출입을 금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오셔서 기도하시는 분들도 교회 건물 출입을 금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김건표 목사님만 사무실에 나와 교회 건물을 지킬 예정입니다. 


4. 주중 저녁기도회와 주일예배는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으로 드리실 수 있습니다. 주일 KM예배는 11시 예배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교회에서 함께 모여 영상을 만들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기존보다는 많이 축소하여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리며, 이런 때일수록 예배를 위해 더 많이 기도하며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다음주부터 8월 중순까지 저녁기도회는 월, 수, 금요일에만 진행됩니다. 


6. 코로나 양성반응 나오신 성도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에 많이 미안해 하고 계십니다. 빠른 쾌유와 마음의 부담감을 떨쳐버리고 평안으로 지켜주시도록 더 많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럴 때일 수록 온 성도가 예수 가족 공동체임을 자각하며, 서로 사랑으로 위로하고 하나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특별히 교역자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도, 교회를 섬기며 성도분들의 신앙을 위해 기도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교역자들이 건강하고 성령충만한 가운데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가 재개되면서 다시 얼굴을 볼 수 있어서 너무 반갑고 기뻤습니다. 그러나 그 기쁨도 잠시 또 미루어야 하겠습니다. 2주간 건강하시고, 늘 성령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대이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