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전 중보기도
예배 전 중보기도회가 매 주일 10:30am에 203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7월 인도: 노병용 장로님)

3. 이번 주 저녁기도회
이번 주 저녁기도회는 수요일 저녁 8시, 금요일 8시 30분에 있습니다. (8월 초까지 월, 화, 목요일은 자율기도회)

4. 11월 아시아/중동 교회개척선교 지원 및 훈련
11월 16일부터 28일까지 아시아(북인도, 네팔, 미얀마, 일본)와 중동 (터키, 이스라엘, 이집트) 교회개척선교가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로비에 있는 지원서를 작성하시어 8월 18일까지 헌금함이나 선교센터(아시아: 전병일 장로, 중동: 이윤수 장로)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방식은 먼저 아시아나 중동지역을 선택하고 그 지역 내에서 나라를 1, 2, 3지망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단, 일본과 중동 지역은 아시아(인도, 네팔, 미얀마) 선교경험이 있는 분에 한해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 자격은 회원교인으로서 선교학교 수료자입니다. 선교훈련은 8월 18일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선교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11월 YM 인도 교회개척선교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유스를 중심으로 한 인도 교회개척 선교팀원을 모집합니다. 지원대상은 유스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입니다. KM 과 EM 은 아시아(인도, 네팔, 미얀마) 선교 경험이 있는 분이 지원할 수 있고 유스와 함께 팀을 이루어서 훈련과 사역을 하게 됩니다. 8월 18일에 지원이 마감되고 훈련이 시작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선교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인도/이스라엘/터키 선교
강대이 목사님이 7월 8일(월)부터 25일(목)까지 인도, 이스라엘, 터키로 선교를 다녀오십니다. 인도 신학교 졸업식 및 북부, 남부 사역자 훈련, 파송선교사와 선교전략 회의 등의 사역을 하게 됩니다. 목사님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성령충만한 사역을 위해 기도로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지역전도
매주 수요일에 지역전도 나갑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9시 30분까지 207호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8. 주말 특별 지역전도
전교인을 대상으로 지역전도의 활성화를 위해서 7/13(토)부터 3주간(7/13, 7/20, 7/27)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예배, 훈련 그리고 지역전도를 나갑니다. 지역전도에 동참을 원하시는 분들은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 출발 전, 토요일(7/27) 오전 10시 #201에서 모입니다.

9. 전교인 수련회
8월 30일(금)부터 9월 2일(월)까지 ARCG에서 전교인수련회가 있습니다 (강사: KM-박보영 목사님, EM-박다니엘 선교사님, YM-최사무엘 전도사님, CM-전병일 장로님). 지난주 나눠드린 수련회 신청서를 참고해 주시고, 방배정 등 수련회 준비를 위해 가능한 빨리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CM 수련회 등록

전교인 수련회 기간동안 있을 CM 수련회 등록서를 오늘부터 예배 후 로비에서 받습니다 (담당: 이정미). 등록비는 자녀당 $20불입니다.

11.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