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 전 중보기도
예배 전 중보기도회가 매 주일 10:30am에 203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0월 인도: 이윤수 장로님)

3. 저녁기도회
이번 주 저녁기도회는 월,수요일은 저녁 8시에 102호에서, 화요일은 저녁 8시에 201호에서, 금요저녁기도회는 저녁 8시 30분에 본당에서 있으며, 목요일은 자율기도회로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 교회 본당이 오픈됩니다. 많이 나오셔서 교회와 열방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11월 아시아/중동 교회개척선교
11/16~28까지 아시아(북인도, 네팔, 미얀마)/중동(터키, 이스라엘) 교회개척 선교와 11/22~29까지 유스 중심 인도교회 개척선교가 있습니다. 선교팀과 열방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후원약정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입양후원을 위한 약정을 받습니다. 목장이나 개인이 개척사역자를 입양하여 재정과 기도로 후원하실 분들은 약정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6.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를 위한 스마트폰 기증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들이 사역하는데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구입을 위해서 헌금이나 기기 기증을 선교센터에 11월 3일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증을 해주실 경우는 꼭 unlock이 된 스마트폰이어야 합니다. 

7. 이번주 지역전도
매주 수요일에 지역전도가 있습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9시 30분까지 207호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거리전도
다음 주 거리전도는 11월 선교팀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유니온 스퀘어로 나갑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1시 30분까지 201호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9. 화요목녀기도회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02호에서 화요목녀 기도회가 있습니다. 모든 목녀님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목요중보기도회
매주 목요일에 목요중보기도회가 있습니다. 초원별로 많이 나오셔서
부흥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새가족환영회
오늘 오후 5시 30분부터 새가족 환영회가 있습니다. 최근에 오신 새가족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교회 쓰레기 분리수거 안내
분리수거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고, 분리수거를 위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이어서 목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3. 성가대/오케스트라 대원모집
교회 설립 주일(12/8)에 성가대와 유스 오케스트라 연합찬양을 위한 유스 오케스트라와 찬양 대원을 모집합니다. 특별히 이번 설립주일은 1,2대 담임목사 파송식 및 취임식을 겸하고 있어서 뜻깊은 연주가 될 것입니다. 김유나 지휘자 혹은 강태우 총무님에게 연락바랍니다.

14. 유스바자회
유스 팀원들 사역비를 위해 다음주(10/27)까지 친교실에서 선교 바자를 합니다. 많이 동참해주시고 기도와 재정 후원 부탁드립니다. 

15. CM/YM Here & Now Night (Hallelujah Night) 
10월 31일 오후 6-9시 에 CM Here & Now Night이 6시부터 9시까지 있습니다. YM도 같이 팀을 이루어 3~5 학년 아이들은 어른과 함께 리버모어 지역에서 복음을 전하고 K~2학년 아이들은 보내는 선교사로서 교회에서 기도 및 훈련이 있을 예정입니다.  복음전도 후 간단한 다과만 있으니 아이들이 저녁식사를 하고 올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참여를 원하는 CM과 YM 학생들 부모님께서는 로비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오늘 (20일) 까지 이정미 선생님이나 김상학 선생님께 제출해 주세요.참석하는 YM는 오늘 1:30에 Room 101에서 있을 훈련에 꼭 참석 바랍니다.

16. 영유아부 Hallelujah Night
영유아부 할렐루야 나잇이 10월 31일(목) 5:30-8:30pm까지 교회에서 있습니다. 전도를 위한 귀한 기회로 자녀의 친구초대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의 할로윈 복장은 피해주시기 바라며, 문의는 강정은 전도사와 최현정 디렉터에게 해주시면 감사했습니다. 

17. 교우동정
지난 주간 우수정 목자님(알마티 목장) 부친께서 소천하셨습니다. 유가족들을 위해 위로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18. 교역자동정
강정은 전도사님이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휴가이십니다.

19. 새가족등록
최근에 오셔서 목장배정 받으시고 등록하신 가정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박종 (왓수룽 목장) 

20. 새가족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