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팬데믹 기간 중 주일예배 안내

– KM 1부 예배: 주일 오전 9시, 2부 예배: 주일 오전 11시 / 본당

– CM 고학년(3-5학년) 주일 오전 11시 / 102호 (유스룸)

CM 저학년 및 영유아 온라인 예배 또는 부모님과 본당

– EM 주일 오후 1시 / 본당 – YM 주일 오후 3시 / 본당

2. 예배 참석 관련 안내 (주일예배/금요기도회)

– 주일예배(금요기도회 포함) 참석 희망자(어른/자녀/EM/YM포함)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일예배/금요기도회 참석 시 안전수칙을 준수해 주시고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열체크 후 37.3C(99F) 이상이실 경우는 출입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배 참석 시 지정된 색깔 의자 착석, 6ft 거리두기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 상단 리오픈 안내문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예배를 위한 중보 기도 모임

매 주일 오전 10시 30분에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201호로 오셔서 함께 예배를 위해 기도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1월 인도 – 김훈상 장로님

4. 주중 저녁 기도회

주중 저녁기도회가 월-수, 금요일에 있습니다. 당분간 계속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됩니다. 주 정부의 야간통행금지 명령에 따라 금요 저녁기도회 시간을 저녁 8:00~9:30pm으로 변경합니다.

(월-수요일,금요일: 저녁 8시)

*금요 기도회는 EM/YM 연합예배도 온라인 스트리밍 됩니다.

5. 3월 인도 교회개척 비대면 선교

3월 7일(주일)부터 9일(화)까지 인도 미전도종족 교회개척선교를 ZOOM을 이용해서 비대면으로 합니다. 지원자격은 회원교인으로서 선교학교 수료자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로비에 있는 지원서를 작성하셔서 1월 31일(주일)까지 선교센터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훈련은 2월7일(주일) 부터 매주일 저녁 교회에 모여서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선교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인도 총동원전도책자 헌금

인도 전역 미개척지역에 222만 가정을 대상으로 총동원전도가 작년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됩니다. 여기에 필요한 전도책자 인쇄비 약 11만 불을 위하여 기도와 물질로 적극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지역전도 안내

지역전도에 함께 하실 분들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30분에 201호에서 모입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지역 복음화를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8. 목장모임 / 중보기도모임

목장모임이나 중보기도모임은 ZOOM이나 Facetime 등을 이용하여 화상으로라도 모여서 교제하며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모일 수 없을 때에도 교제와 기도의 끈을 놓지 마시고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성경정독대회

2021년 1월부터 3월까지 성경정독대회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난번에 나눠드린 성경읽기표를 참조해 주시고, 3개월간 성경을 천천히 정독하며 일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삶 공부 개강

2021년 봄학기 삶 공부가 아래와 같이 개강합니다.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로비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생명의삶(목요저녁반): 2월 11일 저녁 7시 30분 개강, 강대이 목사님 인도

– 말씀의삶(화요저녁반): 2월 9일 저녁 7시 30분 개강, 강대이 목사님 인도

– EM, YM은 부서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1. 초원지기모임

오늘 저녁 7시 30분부터 초원지기모임이 화상으로 있습니다. 초원지기/초녀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리더모임

다음주 1월 24일(주일) 오후 5시부터 리더모임이 화상으로 있습니다. 리더분들은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2020년 헌금내역서 신청

2020년 헌금내역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음의 방법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으로 신청 https://forms.gle/YnE1FLqoLxqmo4Ks5

(교회웹 우측에 링크가 있습니다)

– 교회웹 (자료실->각종양식)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서 이메일로 신청 MVCAct@gmail.com

– 로비에 있는 신청서를 헌금함에 제출

(문의: 최영준 집사님)

14. 헌금 안내 (온라인 / 우편)

교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헌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온라인 헌금’란이 있으며, 교회 소식란에 가시면 온라인 헌금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교회에 우편으로 보내셔도 괜찮습니다.

15. YM 안내

– 유스 부흥회가 2월13일(토)부터 15일(월)까지 교회에서 안전수칙에 따라 (e.g., social distancing, meals at home and commute everyday) 있을 예정입니다. 준비를 위해 1월17일(주일)까지 다음의 링크를 이용해 참가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register-mvc-revival

– 유스 부흥회를 위한 부모님 중보기도가 있습니다. 1월 22일(금)부터 2월 12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15분부터 7시 45분까지 201호(윗층 CM Room)에서 있습니다. ZOOM링크 https://bit.ly/mvc-revival (passcode: 1004)도 참여가능합니다.

16. 새가족 등록안내

팬데믹 기간 중에도 새가족 등록을 온라인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새가족 등록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에 있는 새가족 등록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