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모임

매 주일 오전 10시 30분에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모임이 207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성령충만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월 인도 – 강성훈 집사님

3. 주중 저녁 기도회

주중 저녁기도회가 월-수, 금요일에 있습니다. 당분간 계속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됩니다. 월-수 저녁기도회는 8:00-9:30pm에 하고 금요 저녁기도회 시간은 8:30~10:00pm입니다.

4. 화요여성기도회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화요여성기도회가 본당에서 있습니다. 화요여성기도회에 참석하기를 원하시는 형제님들이 계시면 참석하여 함께 기도하셔도 좋습니다.(Childcare 제공)

5. 4월 중동(터키,이스라엘) 교회개척 선교

4/20-5/3까지 진행되는 중동(터키,이스라엘) 교회개척 선교와 팀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팀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동팀 : 박지훈, 서동환, 석봉은, 오복균, 오장석, 오지민, 유우철, 이경우, 이승은, 이윤수 (10명)

이번 주 금요기도회 시간에는 선교 보고 및 간증 시간이 있습니다. 많이 나오셔서 은혜 받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6. 지역전도 안내

지역전도에 함께 하실 분들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30분에 201호에서 모입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지역 복음화를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7. 샌프란시스코 거리전도

오늘 2부 예배 후에 샌프란시스코 거리전도 나아갑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예배 후에 안내데스크 앞에서 모이시겠습니다.

8. 제 7기 선교학교 개강안내

– 일정: 7월 31일(주일)부터 8월 22일(월)까지 매주 주일(2:30pm-4:30pm), 월요일(7:30pm-9:30pm) 총 8회. / 장소: 101호

– 대상: 생명의 삶 수료자 이상, 그동안 선교학교 또는 퍼스펙티브스 미수료 교인

– 교재: 퍼스펙티브스 1권(성경의 역사적 관점) / Handout

– 그동안 선교학교를 수강하지 못하신 분들은 꼭 들으시기 바라며, 가을에 선교에 동참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필수코스입니다. 신청은 7월부터 받을 예정이니 미리 일정을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목사안수 및 장로장립 예배

목사안수 및 장로장립 예배가 5월 15일(주일) 오후 5시에 본당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축복하며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동시통역팀원 모집

2부 예배 시간에 동시통역으로 섬기실 분들을 모집합니다(자격 : 생명의삶을 수료한 회원교인).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고석준 목자님(719-359-6611)께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성경정독대회 시상

1월부터 3월까지 시행했던 성경정독대회 시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선물은 교회 로비에 있으니 본인 이름을 확인 후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명단이 누락되신 분은 윤삼열 목사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 78명)

목장별시상 1: 탄타 목장 2: 몽골 목장 3: 두루벳 목장

완 독: 강경상 강성훈 강태우 고선숙 고성애 구본일 국현예 김경숙 김동범 김동호 김명숙 김미연 김민선 김복상 김선 김성실 김성주 김영수 김영옥 김정희 김지혜 김훈상 노병용 노윤숙 박주경 샌디황 서동환 서휘모 손두연 송인섭 엄신영 오경훈 오정미 오준희 오지민 유경민 유우철 윤상혁 이경우 이봉복 이승은 이영순 이은자 이자영 이정미 이정자 이제나 이지영 이지예 이진영 임옥숙 임지현 장진혁 전동수 전샤론 전영덕 정미영 조현경 최입덕 최형규 최혜육 최호영 최효은 한은정 호유정 황규례 황금숙 황사무엘 황인소 Charlie Lui Grace Oh

구약 이상: 김지원 박두순 박지훈 백은비 이민정 이지은 최희영

12. 새가족 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