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감사

오늘 1,2부 주일 예배 때 말씀을 전해주시는 이수관 목사님(휴스턴서울교회 담임)께 감사드립니다.

2.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모임

매 주일 오전 10시 30분에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모임이 207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성령충만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8월 인도 – 방명배 집사님 / 9월 인도 예정 – 노병용 장로님

3. 주중 저녁 기도회

주중 저녁기도회가 월-수, 금요일에 있습니다. 월-수 저녁기도회는 8:00-9:30pm에 하고 금요 저녁기도회 시간은 8:30~10:00pm입니다. 매주 수요저녁기도회는 열방기도회로 모입니다.

4. 화요여성기도회

이번주 화요일(8/30)부터 오전 10시에 화요여성기도회가 본당에서 있습니다. 화요여성기도회에 참석하기를 원하시는 형제님들이 계시면 참석하여 함께 기도하셔도 좋습니다.(Childcare 제공)

5. 심령부흥회

오늘 8월 28일(주일) 오후 3시에 심령부흥회 마지막 집회가 있습니다. 많이 참석해 주시고 은혜로운 집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11월 아시아/중동 교회개척선교 OPEN강의

11월 교회개척 선교의 첫번째 훈련이 오늘 오후 5시에 본당에서 OPEN강의로 심령부흥회에 이어서 진행이 됩니다.

OPEN강의 시간에는 마라나타 비전교회 교회개척선교에 지원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모든 성도님들이 참석 대상입니다. 누구라도 참석하셔서 앞으로 11주간의 훈련이 어떻게 진행이 되고 선교팀이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소개와 선교훈련 코디들과 직접 질의/응답이 있는 시간 입니다. 오늘 OPEN강의에는 “나가는 선교사”, “물질로 보내는 선교사” 그리고 “기도로 보내는 선교사” 여러분이 모두 참석하셔서 한마음으로 함께 기도하며 훈련을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금년에 선교에 참여하지 않으시더라도 함께 참석하셔서 기도로 후원 및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네팔 사역자들을 위한 랩탑 컴퓨터와 스마트폰 기증

네팔 사역자들을 위해 사용하시던 랩탑 컴퓨터와 스마트폰이 있으시면 기증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선교센터 이광수 집사님)

8. 터키 호파 쉐브켓 사역자 차량구입 지원위한 헌금

지난 7월말 부터 8월7일까지의 헌금이 하나님께서 차고 넘치도록 우리의 계획보다 많은 $15,000을 채워주셨습니다. 그래서 초기 소형승용차를 구입하려던 것을 miniVan을 구입하여 더 많은 성도들을 교회로 인도하며 더 멀리 교회가 없는 곳으로 전도팀을 수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9. 지역전도 안내

지역전도에 함께 하실 분들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30분에 201호에서 모입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지역 복음화를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10. 삶공부 개강

가을학기 삶공부가 아래와 같이 개강합니다. 수강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로비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제출해 주시거나 교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명의삶(9/6 개강, 매주 화요일 7:30pm)- 강대이 목사

제자의삶(9/6 개강, 매주 화요일 7:30pm)- 윤삼열 목사

11. 차일드 케어 섬김이 모집

CM에서 차일드 케어할 분들을 급하게 찾습니다: 매주 하는 것이 아니고 돌아가면서 하는 것이니 가능하신 분들 섬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송선미 목녀님(510-685-7491)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2. YM 안내

– 유스 가을 수련회가 Welcome(d) 라는 주제로 (Romans 15:7) 9/2-5에 Redwood Christian Park에서 있습니다. Early bird 등록이 마감되었지만 아직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링크는 http://www.mvcym.org/retreat 입니다.

– 차세대를 위해 9월부터 같이 섬기실 YM 교사 3명이 꼭 필요합니다. 기도해 보시고 김상학 디렉터님에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유스와 EM을 대상으로 하는 생명의삶이 9월 10일(토)부터 매주 오후 2시에 시작합니다. 신청링크: http://www.mvcym.org/livinglife

13. KM 청년부 안내

청년부 수련회가 그리스도인의 자기부인(마26:39)이라는 주제로 9월 3일(토) 부터 5일(월)까지 Zephyr Point에서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담임목사 동정

강대이 담임목사님이 8월 29일(월)부터 9월 1일(목)까지 SWM 운영이사회 참석차 출타하십니다.

15. 교역자 동정

그동안 EM 담당 사역자로 수고하신 김건표 목사님께서 8월 31일부로 사임하십니다. 목사님의 사역과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새가족 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끝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