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회복을 위한 기도

각자가 참된 예배자로 서기 위해 그리고 초대교회의 예배가 살아나고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로 예배하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예배 시작 10분 전까지 자리에 앉아서 최소한 5분 이상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남아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0분간 더 기도하실 수 있으며, 담임목사님의 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앞쪽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 전 중보기도

예배 전 중보기도회가 매 주일 10:30am에 203호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 인도: 이윤수 장로)  

3. 주중 저녁기도회

이번 주 주중 저녁기도회가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많이 나오셔서 교회와 열방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월,수요일: 저녁 8시, 102호 / 화요일: 저녁 8시, 201호 / 목요일: 자율기도회 /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본당)

4. 4월 동인도 터키 이집트 교회개척 선교 훈련

4월에 있을 동인도(4/4-17) 터키 이집트 (4/17-25) 교회개척 선교를 위해서 기도로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인도: 김경숙/김연정/석봉은/안진원/정미영/정영선/송재복/전병일

중  동: 박재표/손두연/송미령/이소연/이승은/이윤수/정제니퍼/호유정

5. 5월 미얀마 교회개척 선교

5월 23일 부터 5월 30일 까지 있을 미얀마 교회개척 선교를 위한 팀원을 모집합니다. 지원자격은 선교학교를 수료한 회원 교인이며  처음 선교를 가는 분도 환영합니다. 지원 마감은 3월 8일이고 훈련은 3월 15일 부터 시작합니다. 로비에 지원서가 준비되어 있고 궁금한 사항은 선교센터(전병일 장로)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수요지역전도

매주 수요지역전도를 나갑니다. 함께 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09:30분까지 207호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7. 화요목녀기도회

화요목녀기도회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있습니다. 모든 목녀님들은 각 초원별로 모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8. 목요중보기도회

목요중보기도회가 각 목장별로 있습니다. 목녀님들의 인도에 따라 각 목장별로 모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9. 성경정독대회

1월부터 3월까지 성경정독대회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난번에 나눠드린 성경읽기표를 참고해 주시고, 3개월간 천천히 정독하며 일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유아세례,입교,세례식

3월 29일 주일에 유아세례,입교,세례식이 있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각 담당자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아세례교육: 유아세례식 전 1회 (유아세례자의 부모 해당)

-입교 및 세례교육: 입교,세례식 전 3회 (회당 2시간 가량 교육 예정)

*문의 및 신청 – KM:송민호 강도사, EM:김건표 목사, YM:최사무엘 전도사

  1. AB329 opt out 설명회

아이들이 학교에서 배우는 Health and Sex education 현 공교육 교육 실태 내용과 AB329 opt out 설명회가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석 바랍니다.

-대  상: 학부모 및 조부모, 그 외 공교육에 관심 있으신 분 모두

-장  소: KPA 사무실 (7723 Amador Valley Blvd #B, Dublin, CA94568)

-시  간: 3월 5일(목) 10am-2pm(점심 및 다과 제공)

-강연자: 김태오, 김세라(TVnext 대표)

-내  용: 

1) 캘리포니아 AB329(Health Youth Act): Health and Sex Education 실제 공교육 현황

2) 필요한 부모님들에게 AB329 form opt out 절차와 작성 및 제출 방법 설명

3) 아이들의 발달 과정에 올바른 성교육 대안 제시 

4) 질의 응답

*설명회 후 아이들의 학교를 방문, 어떤 외부 단체가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알아보는 모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담당자 연락처: 최유림 (925)964-5242

11. Daylight Saving Time 시작

다음 주일부터 Daylight Saving Time이 시작됩니다. 미리 시간을 조정하셔서 예배 시간에 지장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12. 3월 큐티

오늘 나눠드린 3월 큐티로 매일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3월 생명의 삶 큐티집은 로비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3. 삶 공부 Child care 모집

화요일/목요일 저녁 삶 공부 Child Care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지원자께서는 송선미 목녀님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유스광고

금요 예배 및 주일 예배 중 유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사역자 혹은 선생님의 허락 없이 아이들이 교회 건물을 나가는 것을 금하오니 유스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5. 부활절 찬양대 대원 모집

부활주일 찬양을 위해서 유스오케스트라와 찬양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3/8일부터 연습 시작 예정이오니 많은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김유나 지휘자 혹은 강태우 집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안내 및 기도제목

오늘 나눠드린 간지를 참조하셔서 코로나 19 바이러스 관련하여 사전에 예방하고, 함께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17. 새가족 등록

최근에 오셔서 목장배정 받으시고 등록하신 가정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김정환/문선미 가정 – 에리트레아 목장

18. 새가족 환영

오늘 처음으로 본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배가 마친 후 207호로 가셔서 친교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오신 분들과 새가족 중 아직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도 새가족실 (203호)로 가셔서 친교하시면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