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예배 안내

정부의 Shelter in place 시행명령에 따라 3월 16일 자정부터 5월 3일 자정까지 모든 모임을 취소합니다. 하지만 주일 예배, 매일 저녁기도회는 온라인으로 생중계합니다. 모든 온라인 방송은 마라나타 비전교회 홈페이지(www.maranathavc.org) 에 접속하셔서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주일 각 예배 안내

당분간 11시 KM예배와 EM/YM 연합예배를 실시간으로 방송합니다. 각 가정에서도 한마음으로 예배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CM주일예배와 영유아부 주일예배는 미리 녹화하여 교회 홈페이지에 업로드 합니다.

3. 부활절 온라인 연합 예배 안내

이번 주일은 오전 11시에 부활절 온라인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정성껏 준비한 부활절 헌금을 하나님께 드리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헌금란에 “부활절 헌금”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4. 주중 저녁 기도회 (Online Streaming Service)

주중 저녁기도회는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방송됩니다. 10분 전부터는 주변을 정돈하시고 예배 준비를 해주시기를 바라며 온라인 스트리밍이 끝날 때 까지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월-목요일: 저녁8시 / 금요일: 저녁 8시 30분)

*금요 기도회는 EM/YM 연합예배로 온라인 스트리밍 됩니다.

5.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 자세

온라인 예배는 TV시청이 아니라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입니다. 예배당에서 드릴 때와 똑같이 경외하는 마음으로 예배드려야 합니다. 예배 시작부터 끝나는 시간까지 예배 인도자의 인도를 따라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고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찬양과 기도를 하나님께 올리시기 바랍니다.

6. 주일 설교 CD 및 주보 발송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기 힘든 분들을 위해 교회에서 매 주일 설교 CD와 주보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CD와 주보를 우편으로 받으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송민호 강도사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무슬림을 형제들을 위한 30일 릴레이 금식기도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무슬림 형제들을 위한 30일 릴레이 금식기도를 합니다. 다음 주일까지 신청해주시고, 전교인이 릴레이 금식기도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8. 목장모임 / 중보기도모임

목장모임이나 중보기도모임은 ZOOM이나 Facetime 등을 이용하여 화상으로라도 모여서 교제하며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모일 수 없을 때에도 교제와 기도의 끈을 놓지 마시고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9. 헌금 안내 (온라인 / 우편)

교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헌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온라인 헌금’란이 있으며, 교회 소식란에 가시면 온라인 헌금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교회로 우편으로 보내셔도 괜찮습니다.

10. 지역사회봉사부 안내

시니어 성도님 혹은 환우 분들 중 생필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지역사회봉사부에서 생필품 구매 및 배달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이용수 집사님(925-788-7314)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YM 안내

– 아이들이 집에 있는동안 하나님을 더 알아가는 기회가 되도록 계속 QT와

  기도를 이어가도록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Shelter-in-place 기간 동안 

  반별로 비디오 컨퍼런스를 이용해 QT를 중심으로 Small Group을  

  시행하오니 모든 아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스 아이들은 금요 저녁예배(8:30pm)와 주일예배(11:00am)외에도 영어로 

  진행될 화요일 주중 저녁 기도회(8:00pm)에도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스 예배 링크: bit.ly/mvc-ym-livestream입니다.
  • YM Living Life를 온라인으로 4/23부터 매주 목요일에 진행합니다. 온라인 미팅의 효율성을 위해 이번에는 Senior로 제한하고 다른 학년 강의는 가을 학기 때 진행됩니다. 혹 다른 학년 중 이번 학기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최사무엘 전도사님께 개별적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2. 삶 공부

이번 주부터 KM 생명의 삶이 ZOOM으로 진행됩니다. (화요일 오후 4-6시). 수강하시는 형제, 자매님들은 화상 수업을 위해 이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교역자 동정

송민호 강도사님이 치아치료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4. 코로나 사태에 대한 기도제목

  •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심각한 사태 가운데 모든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오직 하나님께 부르짖을 때 우리의 기도를 들어 응답하시고 이 땅 고쳐 주시옵소서
  • 코로나 사태를 진정시키기 위하여 수고하는 각 나라의 방역당국과 의료진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감염이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하루속히 종식되게 하여 주소서
  • 서로를 향한 비난과 의심을 통한 분열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모두 한마음으로 기도하며 서로 돕고 위로하고 격려하며 오직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게 하소서
  •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들도 잘 치료되어 회복되게 하시고, 이럴 때 더 어려운 이들을 돌아보아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게 하여 주소서
  • 모여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지만 예배가 멈춰지는 것이 아니라 각 가정에서 더욱 뜨겁게 예배하고 기도하며 예배를 세워가기에 힘쓰는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 4,5,7월 선교가 후반부로 미루어졌습니다. 더욱 더 기도로 준비하게 하시고 복음이 필요한 이들에게 주님께서 친히 찾아가시고 복음을 알게 하소서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역대하 7장 13-14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