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 예배 리오픈 일정 안내

– KM 1부 예배: 주일 오전 9시, 2부예배: 주일 오전 11시 / 본당 – CM 고학년(3-5학년) 주일 오전 11시 / 102호 (유스룸)
– CM 저학년 및 영유아 온라인 예배 또는 부모님과 본당
– EM 주일 오후 1시 / 본당

– YM 주일 오후 3시 / 본당


2. 예배 참석 관련 안내 (주일예배/금요기도회)

  • –  주일예배(금요기도회 포함) 참석 희망자(어른/자녀/EM/YM포함)는 매주 수요일 자정까지 목자/목녀와 송민호 강도사님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주일예배/금요기도회 참석 시 안전수칙에 준수해 주시고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구에서 모든 분들의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37.3C(99F) 이상이실 경우는 출입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  예배참석시각예배때마다지정된색깔이표시된의자에착석해주시고 교회 건물 내에서는 다른 성도분과 6ft 거리두기를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 상단 리오픈 안내문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예배를 위한 중보 기도 모임 매 주일 오전 10시부터 10시30분까지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 식당으로 오셔서 함께 예배를 위해 기도로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온라인으로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 주일부터 아래의 아이디를 ZOOM 어플로 입력하시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ZOOM 참가 ID: 880 2442 0138 > *8월 인도 – 강태우 집사

4. 주중 저녁 기도회

8월에는 선교학교로 인해 주중 저녁기도회가 수,금요일에만 진행됩니다. 당분간 계속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됩니다.
(수요일: 저녁8시 / 금요일: 저녁 8시 30분)
*금요 기도회는 EM/YM 연합예배도 온라인 스트리밍 됩니다.

5. 목장모임 / 중보기도모임

목장모임이나 중보기도모임은 ZOOM이나 Facetime 등을 이용하여 화상으로라도 모여서 교제하며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모일 수 없을 때에도 교제와 기도의 끈을 놓지 마시고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6. 2020 Q.T 세미나

말씀 묵상의 깊이를 더할 수 있는 2020년 Q.T 세미나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세미나 등록 신청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신청서란을 통해 구글 폼으로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미나는 ZOOM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기간: 2020년 9월 1일,8일,15일,22일(4주) 화요일 7:30pm-9:30pm
-강사: 박동진 목사님

(성서유니온 미주지역 사역디렉터, 묵상코치, 선한청지기교회-LA)

7. 삶 공부 개강

2020년 가을학기 삶 공부를 아래와 같이 개강합니다. 수강신청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신청서란을 통해 구글 폼으로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는 ZOOM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제자의 삶을 수강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Q.T 세미나를 반드시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봄학기 제자의 삶 수강하시던 분들께서도 다시 수강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자의 삶(목요저녁반): 9월3일 7:30pm 개강, 송민호 강도사님

8. 헌금 안내 (온라인 / 우편)

교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헌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온라인 헌금’란이 있으며, 교회 소식란에 가시면 온라인 헌금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교회로 우편으로 보내셔도 괜찮습니다.

9. 초원지기 모임

오늘 오후 5시에 화상으로 초원지기 모임이 있습니다. 모든 초원지기, 초녀님들은 시간에 맞춰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10. YM 안내

  • –  금요일에 평소대로 8:30pm에 EM/YM 연합예배로 있습니다.
  • –  유스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최사무엘 전도사님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유스 Large Group을 8월 말까지 (유스 새학년 시작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Zoom Meeting으로 합니다. 아이들에게 많은 참여 권유 부탁드립니다. – 학년구분은 다음 학기 학년으로 합니다. Middle girls: https://bit.ly/middle-g / Middle boys: https://bit.ly/middle-b High girls: https://bit.ly/high-g / High boys: https://bit.ly/hig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