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팬데믹 기간 중 주일예배 안내

– KM 1부 예배: 주일 오전 9시, 2부예배: 주일 오전 11시 / 본당 – CM 고학년(3-5학년) 주일 오전 11시 / 102호 (유스룸)
– CM 저학년 및 영유아 온라인 예배 또는 부모님과 본당 -EM주일오후1시/본당 -YM주일오후3시/본당

2. 예배 참석 관련 안내 (주일예배/금요기도회)

–  주일예배(금요기도회 포함) 참석 희망자(어른/자녀/EM/YM포함)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일예배/금요기도회 참석 시 안전수칙에 준수해 주시고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열체크 후 37.3C(99F) 이상이실 경우는 출입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배 참석 시 지정된 색깔 의자 착석, 6ft 거리두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 상단 리오픈 안내문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예배를 위한 중보 기도 모임 매 주일 오전 10시부터 10시30분까지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201호로 오셔서 함께 예배를 위해 기도로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온라인으로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 주일부터 아래의 아이디를 ZOOM 어플로 입력하시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ZOOM 참가 ID: 880 2442 0138 > *10월 인도 – 방명배 집사

4. 11월 인도 교회개척 선교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인도 미전도종족 교회개척선교를 ZOOM을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합니다.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펀잡 만사: 김건표, 김관중, 정현정 / 라자스탄: 서동환, 이정미, 조현경 우트라칸드: 강경상, 백유선, 김소연, 나린더 / 델리: 유우철, 이준, 노혜주 비하르: 김상학, 이지예, 김남호 / 하리아나: 최영린, 장진혁, 호유정 UP East: 박재표, 김인항, 김현성 / 펀잡 상구르: 이광수, 문지연, 오지민 UP West: 김하성, 최성우, 이승은 / 오릿사: 전병일, 김연정, 정영선 히마찰 프라데시: 송재복, 송선미, 석봉은

5. 주중 저녁 기도회 주중 저녁기도회가 월,수,금요일에 있습니다. 당분간 계속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됩니다. (월,수요일: 저녁8시 / 금요일: 저녁 8시 30분)
*금요 기도회는 EM/YM 연합예배도 온라인 스트리밍 됩니다.

6. 선교 중보기도회 화요일 저녁 8시에 ZOOM을 이용하여 선교사님들과 함께 선교중보기도회를 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선교사님들의 간증과 말씀을 통해 도전과 은혜를 받으시고, 선교지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ZOOM 링크는 리더들을 통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27 권예루살렘 선교사님, 11/3 백숙경 선교사님

7. 목장모임 / 중보기도모임 목장모임이나 중보기도모임은 ZOOM이나 Facetime 등을 이용하여 화상으로라도 모여서 교제하며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모일 수 없을 때에도 교제와 기도의 끈을 놓지 마시고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8.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후원약정 미전도종족 개척사역자 입양후원을 위한 약정을 받습니다. 목장이나 개인이 개척사역자를 입양하여 재정과 기도로 후원하실 분들은 약정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9. 헌금 안내 (온라인 / 우편)

교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헌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온라인 헌금’란이 있으며, 교회 소식란에 가시면 온라인 헌금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교회로 우편으로 보내셔도 괜찮습니다.

10. Daylight saving time Ends

다음 주 주일(11/1)에 Daylight Saving Time이 종료됩니다. 토요일에 미리

시간을 조정하셔서 예배 시간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1. 지역전도 안내

지역전도에 함께 하실 분들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30분에 201호에서 모입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지역 복음화를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12. Q.T 책 안내

11월 QT책이 로비 테이블 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 성도님들께서는

구입해가시기 바랍니다.

13. 영유아부/CM Hallelujah Day

코로나 상황 가운데 아이들이 예수님의 군사로서 부르심에 합당한 자로 설 수 있도록 격려해주기 위해 31일에 줌미팅으로 할렐루야 데이가 영유아부는 오전 11시에, CM은 오후 2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영유아부 주제는 ‘세상에서 가장 기쁜 소식’, CM주제는 Romans 12:1-2입니다. 영유아부는 30일 10-1시에 영유아부실에서, CM은 오늘부터 로비에 비치된 테이블에서 준비물을 픽업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회에서 픽업이 어려우신 분들은 알려주시면 따로 전달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부 디렉터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4. YM 안내

-유스 선교 기도회가 매주 수요일 8시부터 9시 30분까지 102호에서 있습니다. 유스 선교기도회는 함께 모여서 기도하기 원하는 모든 유스학생에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유스도 인도 교회 개척 비대면 선교가 12월에 확정되었습니다. 유스 선교훈련은 매주 수요일 유스 선교 기도회를 포함해 추가로 10시까지 있습니다. 유스 선교팀 계속 지원 받습니다. 지원서: Bit.ly/MVC-YM-India2020

15. 새가족 등록안내

팬데믹 기간 중에도 새가족 등록을 온라인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새가족 등록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에 있는 새가족 등록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